없음
장바구니
0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* 마이페이지 > 주문현황 > 주문/배송 조회에서 확인가능 (메인화면 우측상단 "주문/배송조회"를 통해서도 확인가능합니다)
ㆍ상품 출고 송장 등록 시, 고객님께 출고 안내 SMS/알림톡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ㆍ마이페이지 >주문/배송 조회 에서 "상태 > 배송조회"를 클릭하시면 현재 배송진행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ㆍ운송장 등록 후,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까지 영업일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택배사에서 집하된 상품이 배송중 위치추적이 어렵거나, 흐름조회가 어려울 경우 실제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 택배사측으로
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(배송조회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,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)
ㆍ가구, 가전 등 대형 화물 배송상품의 경우, 주문 후 업체에서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을 드립니다.
- 구매 상품별로 출고일정이 상이하나, 결제일로부터 3~4일 이내 배송 되고 있습니다.
- 통상적으로 상품 출고 후 영업일기준 1~2일이내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(단, 택배사 사정에 따라 1~2일정도 추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- 가구, 대형가전 등 부피가 큰 상품은 업체에서 직접 배송예정일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ㆍ상품 파손의 경우, 판매자 사유로 고객님께서 반품/교환 배송비를 부담하지 않습니다.
1. 상품 파손으로 반품을 원하실 경우
①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내역(또는 주문조회) 에서 "주문번호"를 클릭한 후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
② 반품신청 페이지에서 반품 사유 및 상품 수거지 주소 확인 후 '신청' 버튼 클릭
(무통장입금으로 입금하신 경우, 반품 요청시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)
③ 신청 후 3~4일 이내 택배 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여 업체로 자동 반송됩니다.
④ 업체에서 반품 상품 회수 확인 후, 주문시 결제하신 금액이 결제 수단에 따라 자동 환불됩니다.
(신용카드 결제금액은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3~4일 소요될수 있습니다)
2. 상품 파손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
①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내역(또는 주문조회) 에서 "주문번호"를 클릭한 후 교환신청 버튼을 클릭
② 교환신청 페이지에서 교환 사유 및 교환하려는 물품명(옵션명) 기재 후, '신청' 버튼 클릭
③ 신청 후 영업일 기준 3~4일 이내 택배 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여 업체로 자동 반송됩니다.
④ 업체에서 상품 회수 확인 후, 요청하신 교환상품이 재배송됩니다.
고객센터
입금계좌안내
Copyright ⓒ (주)휴박스 All rights reserved.